★★★ 토플전문학원 온라인 TOEFL 수업 추천 : 리얼후기 ★★★
작성자 베테랑스
.

■ 토플 명가 베테랑스어학원 : 온라인 토플 수업 추천 : 리얼후기


전통의 토플명가 베테랑스 어학원의
온라인 토플(TOEFL) 수업(줌:ZOOM)을 소개합니다!


토플전문학원 베테랑스어학원은
지난 10년간 110점 이상 취득 학생 350명 이상, 100점 이상 취득 학생 650명 이상 그 결과는 지금도 업데이트 되고있습니다.​

자체적으로 개발한 토플 프로그램과 현재 트렌드를 파악하여 실전 토플ibt 를 수시로 응시함으로써
학생들이 배운 것을 바로 실전에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합니다.



토플은 수업 내용도 중요하지만 학생들 개개인에게 맞춤 학습을 제공해주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.

베테랑스어학원이 토플전문/ 토플 명가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.

학업 성취도 및 목표에 따른 맞춤 학습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각 유형별로 기본기를 키우는 학습뿐만 아니라
토플 만점/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각 영역별 약점 클리닉도 진행 하고 있으며
시험을 치르기 전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

​토플의 유형은 매번 변화하기 때문에 그 트렌드를 읽고 그것에 맞춰 대응을 해야 합니다.
시험 데이터만을 수집하는 것이 아닌 그 시험들의 세부적인 분석으로 유형을 파악하고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해줍니다.

​학생들이 새로운 유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
기출문제들을 최근 실전 시험의 스타일을 반영해서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 후 문제를 제공합니다.


수업과 문제풀이만 진행하지 않고 학생의 성적 변화와 추이에 대한 이해를 위해
토플점수만 나와있는 성적표가 아닌 진행형의 상세 성적표를 제공해줍니다.

베테랑스 토플 성적표에는 학생 개개인에 맞춰서 ★영역별/유형별 상세분석과 학습방향에 대한 코멘트★를 하고 있습니다.
성적표를 통해서 토플 유형별로 강점,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학습방향까지 잡아갈 수 있습니다.

토플은 시험이기 이전에 영어라는 언어로 된 시험이므로
근본적인 언어기반 자체가 약하다면 득점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.

그렇기에 진도에 집착하지 않고 지문 하나를 공부하더라도 학생들이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
★체계적인 언어 교습법★으로 수업을 진행하며
반복학습과 어휘 강화를 통해서 독해 능력과 듣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veteransedu1/222691673812
** 토플 전문 학원 [온라인 토플 수업] 리얼후기 포함 포스팅!



국제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의 노하우!
토플 온라인 수업도 걱정없는 베테랑스어학원 추천드립니다!​

토플은 하나의 시험으로 불리지만 세부적으로 보면 4개의 section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
Reading, Listening, Writing, Speaking으로 되어있는데요.
각 섹션마다 접근방식을 달리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.


토플 시험 만점공략! Reading / Writing / Listening / Speaking 끝판왕 스킬!

★Reading : 문제 유형별 전략적 공략과 문제 풀이 전략 / 오답이 눈에 보이는 수업: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
★Writing : 학원 자체개발 템플릿 활용 / 브레인스토밍, Paraphrasing 검토, 기술적인 격식체 → 고득점의 정석 / 개인 취약점을 보완할 디테일 첨삭 / 글쓰기 습관 교정
★Listening : 짧은 시간 많은 내용의 전달로 놓치기 단어와 접속사, 완벽하게 캐치하는 집중력과 디테일!
★Speaking : 스피킹 수준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구조적 (Intro-Body- Conclusion) / 논리적 말하기 집중 훈련
 출제 의도를 간파하여 전달력과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스피킹 해부학!


​토플시험 대비하여 공부만 하는것으로도 버거운데
신유형의 트렌드분석과 스스로의 장단점 분석을 통해 혼자 완벽히 전략을 짜는것은 매우 힘든일이므로
토플전문 베테링스어학원에서 온라인 토플 수업으로 ★시간을 단축★하길 추천드립니다.


2022 베테랑스 어학원 여름특강은 온라인/오프라인 수업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!

학원 내부의 랩실에서 모의고사도 볼 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토플 만점! 베테랑스에서 시작하세요!

학습은 베테랑스 어학원
입시는 베테랑스 교육연구소
https://blog.naver.com/veteransedu1


상담문의: +82.2.3444.5944
카카오채널 [베테랑스에듀]
http://pf.kakao.com/_xarxgVK/chat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